시동 버튼
OFF(전원 꺼짐)
주행 완료 후 엔진 시동 또는 차량 전원을 끄기 위해서는 「P」(주차) 버튼을 누르고 브레이크를 밟은 상태로 시동 버튼을 누르십시오. 「P」(주차) 이외의 상태에서 시동 버튼을 누르면 「P」(주차) 상태로 자동 전환된 후 시동이 꺼집니다.
차량의 시동을 걸거나 차량 전원을 완전히 끄기 위해서는 차량을 멈추십시오. 단, 비상시 주행 중에 시동을 끌 필요가 있을 때에는 시동 버튼을 약 2초 이상 길게 누르거나 버튼을 약 3초 이내에 3회 누르면 시동이 꺼지면서 「ACC」 상태로 전환됩니다.
변속 위치가 P (주차) 상태이고 시동 버튼 ACC 또는 ON 인 상태가 일정 시간 유지되면, 배터리 방전을 방지하기 위해 시동 버튼 OFF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ACC(액세서리 전원)
시동 버튼 「OFF」 상태에서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고 시동 버튼을 누르십시오.
일부 전기 장치를 작동할 수 있습니다. 만일 「P」(주차) 위치로 변속하고 시동 버튼 「ACC」 상태에서 약 1시간 이상 있으면 배터리 방전을 방지하기 위해 자동으로 시동 버튼 「OFF」 상태로 전환됩니다.
ON(차량 전원)
시동 버튼 「ACC」 상태에서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고 시동 버튼을 누르십시오.
차량에 시동을 걸기 전에 경고등을 점검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시동이 걸린 상태가 아니므로 방전이 될 수 있습니다.
START/RUN(차량 시동)
시동 버튼 「OFF」, 「ACC」 또는 「ON」 상태에서 변속 위치를 「P」(주차)에 두고 브레이크 페달을 밟은 상태로 시동 버튼을 누르면 바로 시동이 걸립니다.
-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은 상태에서 시동 버튼을 누르면 시동 버튼은 「OFF」→「ACC」→「ON」→「OFF」 상태로 반복적으로 전환될 뿐 시동은 걸리지 않습니다.
-
시동 버튼을 장시간 「ACC」나 「ON」 위치에 두면 배터리가 방전됩니다.
-
주행 중에는 시동 버튼을 누르지 마십시오. 시동이 꺼질 수 있어 브레이크의 성능이 저하될 수 있으며, 파워 스티어링 장치가 작동하지 않아 스티어링 휠을 조작하는 데 힘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
주행 중 스티어링 휠 사이로 시동 버튼 또는 각종 스위치를 조작하지 마십시오. 손이나 팔로 차량을 제어할 수 없게 되어 심각한 부상이나 사망에 이르는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
운전석 주변에 움직일 수 있는 것은 놓지 마십시오. 운전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